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마사지
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마사지
Blog Article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특이한건 베드에서 얌전히?? 기다리고 있는데 빨리 안나올수가 없겠더군요 ㅎㅎ
마사지 스킬이나 시스템, 코스 이딴건 하나도 없고 그냥 꼬집더니 지겨웠는지 지들끼리 수다를 떨기 시작합니다. 서로 친구인것 같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근처에 이름만 다르고 같은 시스텝으로 운영중인 업소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호치민에 여행 오시면 누구나 한번 쯤은 가보는 벤탄 website 시장 옆에있기 때문에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내가 만난 두 여성 테라피스트는 자신 있어해도 되는 알찬 실력의 소유자였다.)
자신들이 잘하는걸 알고 적극적인것도 알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워낙 팁을 다른 애들한테도 많이 받아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그래도 워낙 만족해서.. 저는 추천입니다.
그래서 원래 여기 자주 오는 로컬들만 자기 친구들과 함께 잔뜩 테이블 잡고 열심히 노는 모습입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일단 저 둘은 우리로 치자면 자매인것 같습니다. 서로 만지고 터치 되는것 조차 소름끼치게 싫어 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서로 그냥 저한테 달라 붙습니다.
같은 곳 제외하고 안에 사우나? 하는곳은 정말 어둡습니다. 얼굴은 커녕.. 내 자신도 잘 안 보입니다... ㅋㅋ
원래 마사지 스파샵이라는게요. 배정되는 테라피스트에 따라 달라서요. 같은 곳이라도 누가 케미가 맞는지에 따라서 복불복인데요. 여긴 같이 간 친구들 셋 다 다 좋았다고 해서요.
Report this page